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참여자 인권보장


참여자 고충처리 안내

  • 복지관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
  • 시설물 이용시 불편 사항
  • 복지관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 이용에 대한 건의사항
  • 기타 복지관 이용시 불편사항 및 개선사항

참여자 고충처리 절차

  • STEP 01 의견접수 미래전략팀장
    (02-6926-6906)
  • STEP 02 해결방안 논의 (고충처리위원회)
  • STEP 03 회의내용 처리
  • STEP 04 결과공지 (관내게시판)
Total 4건 1 페이지
고충처리현황 목록
번호 제목 작성자 조회 날짜
4 관리자 2132 2023-03-08
3 관리자 2081 2022-07-25
2 관리자 2075 2022-03-10
1 관리자 2073 2021-05-1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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